목련꽃 만발한 충혼탑에서 뚜벅이 엄마 혼자 산책하다.
목련꽃 만발한 창원 충혼탑
안녕하세요
엄마가 알고 싶어 하는 정보, 알아야 하는 정보를 담고 있는 경단맘입니다. 오늘은 아이들 학교간 시간을 이용해 꽃구경 다녀온 목련 꽃구경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창원에 위치한 충혼탑은 시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사실 저는 아직 운전을 못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기동력이 많이 떨어지는데...
이곳은 바로 입구 앞에 버스 정류소가 있어 굳이 자차를 이용하지 않으셔도 이용에 불편이 없습니다.
물론 넓은 주차장이 있어 차를 가지고 오셔도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이곳에 3월 중순이 되면 점심시간을 이용해 많은 인파 모이는데요. 바로 충혼탑 한쪽으로 피어있는 목련꽃 때문입니다. 위의 사진 중심부 쪽 하얀 부분이 목련꽃 피어 있는 곳이랍니다.
저 주차장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시면 충혼탑이 나오는데요. 충혼탑을 들어가시기 전에 옆에 핀 큰 동백꽃도 볼거리가 있으니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충혼탑쪽 오른쪽 왼쪽에 모두 목련나무가 있지만 목련꽃이 길을 따라 이어진 곳은 오른쪽입니다.
이곳은 토요일,일요일,법정공휴일은 개방되지 않기 때문에 평일에 가셔야 목련꽃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간 날도 평일이였지만 목련꽃을 구경하기 위해 많은 인파가 와 있었습니다.
근처에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음식물이나 애완견은 출입할 수 없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고 꽃 여행은 계속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좋아요 부탁드려요.
좋아요는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